메뉴

파파존스 피자, ‘워터밤 서울 2022’ 티켓 증정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여름을 맞아 코카-콜라사 사이다 브랜드인 '스프라이트'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2일까지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와 스프라이트 1.5L를 동시 구매 시 ‘워터밤 서울 2022’ 티켓을 추첨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추가로 ‘파파스 리조또’도 무료 제공돼 혜택의 폭이 넓다.
 

‘워터밤 서울 2022’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축제로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상대팀과 물싸움을 하는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됐으나 코로나19 영향으로 2020년, 2021년에는 불발돼 올해 3년 만에 재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계절 변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야외 활동 및 공연이 활성화됨에 따라 파파존스 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한 메뉴 선택 후 결제 완료 페이지 단계에서 ‘워터밤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인당 2매씩 총 100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3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야외활동 본격화로 공연 관람 수요가 폭발하며 대형 콘서트나 페스티벌 티켓 확보가 어려워진 만큼 이번 혜택이 고객들에게 기쁨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니즈를 다각도로 분석해 메뉴 개발, 이벤트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의 ‘더블 체다치즈 버거 피자’는 제스티 버거 소스를 베이스로 비프, 베이컨, 치킨스트립 등 고기 토핑을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토마토, 피클 등을 넣어 제품명과 같이 진한 체다치즈 버거를 먹는 듯한 맛이 특징이다. ‘파파스 리조또’는 ‘수퍼 파파스’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리조또로 순도 100% 토마토 소스를 라이스와 섞은 뒤 햄, 페퍼로니, 버섯 등의 재료를 추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