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스쿨푸드, 굽네, BBQ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탄소 절감을 위해 온라인 방문 포장 시 40% 할인


도미노피자는 탄소 절감을 위해 온라인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탄소 절감에 동참하기 위해 내일(19일)과 오는 26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디시 반값 혜택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은 오프라인 주문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내일부터 도미노피자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환경도 지키고 피자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도미노스데이를 실시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탄소 절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쿨푸드, 피크닉 시즌 맞이 배달의민족 포장 할인 프로모션 참가


스쿨푸드(대표 이양열)가 봄 피크닉 시즌을 맞아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스쿨푸드는 대표메뉴 ‘마리’부터 분식, 덮밥, 면 요리까지 피크닉 음식으로 제격인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포장 할인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포장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포장 주문 시 지급되는 3천 원 할인 쿠폰으로 스쿨푸드의 음식을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스쿨푸드 일부 매장과 스쿨푸드 딜리버리 일부 매장이 참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스쿨푸드 공식 홈페이지와 배달의민족 홈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쿨푸드는 지난 11일부터 스쿨푸드 자사 앱을 출시하고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보인 자사 앱은 실시간 인기 메뉴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22명에게 2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스쿨푸드 자사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로 피크닉 수요가 늘어난 봄철에 할인된 가격으로 약 50가지의 다채로운 스쿨푸드의 음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분식 메뉴부터 아시안 퓨전 음식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커플부터 친구,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굽네, 오븐바사삭·찍먹 커리 출시 기념 ‘요기요’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


굽네(대표 정태용)가 바사삭 라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4천 원을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할인 제품은 ▲오븐 바사삭 ▲치즈 바사삭 ▲바비큐 시카고 딥디쉬 피자다.


주문 방법은 요기요 앱에서 해당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4천 원이 할인된다. 요기요 1초결제 또는 요기요 결제 시 적용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원이며, 요기패스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신메뉴 ‘오븐 바사삭’은 10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굽네의 바사삭 라인 메뉴다.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강조했다. 오븐구이만의 차별화된 바삭함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양념치킨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러블링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찍먹 커리’는 새롭게 출시한 사이드 메뉴로 치킨 또는 밥과 함께 먹기 좋다. 토마토와 생크림, 향신료가 어우러진 티카마살라와 진한 강황의 매콤함과 깊은 버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 마크니 2종으로 구성됐다. 굽네는 추천 메뉴로 치킨과 커리의 이색적인 궁합인 ‘오븐 바사삭’과 ‘찍먹 커리’를 제안했다.
 

다른 바사삭 라인 메뉴인 ‘치즈 바사삭’은 마스카포네, 체다, 블루, 체다블루 4종의 콰트로 치즈 파우더를 가득 뿌렸다. 짭짤하고 진한 치즈 맛과 치킨의 바삭함이 잘 어우러진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10년 만에 나온 바사삭 라인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요기요’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메뉴를 경험하고 주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BBQ, 자사앱으로 주문하고 ‘황올연금’ 받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오는 30일까지 자사앱(BBQ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 간 매일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황올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올연금’ 이벤트는 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총 10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한달 간 매일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을 수 있는 자사앱 쿠폰을 증정한다. 기간 내 치킨을 많이 주문 할 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지며 발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1일이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 월요일 이후 자사앱 이벤트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대표팀 황대헌은 남자 1,500m 결선에서 금메달을 딴 후 “무엇을 하고 싶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황금올리브 닭다리를 먹고 싶다”고 말한데 이어 윤홍근 선수단장은 “황대헌 선수에게 평생 치킨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에 SNS의 누리꾼 사이에서 ‘치킨연금’이라 불리며 “평생 황올이 공짜라니 부럽다”, “나도 원 없이 평생 치킨 먹고싶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화제가 되었다.


BBQ 관계자는 “그 동안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봄날씨처럼 상큼한 기분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BBQ 공식 인스타그램에선 22일까지 팔로우와 황올연금을 받게 된다면 함께 먹고 싶은 친구나 연인을 태그하여 댓글을 남기면 봄 맞이 신메뉴 ‘로제치킨’, ‘크런치버터치킨’, ‘황금올리브콤보’ 중 무작위로 한 가지 메뉴와 건강한 탄산음료 레몬보이 2캔이 포함된 기프티콘(e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