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화이트데이 맞아 티몬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특별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티몬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37%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세트 메뉴 교환권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정 세트는 ▲수퍼 파파스 치즈롤 크러스트,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파파스 파스타(로제), 코카-콜라 1.25L ▲존스 페이버릿 오리지널 크러스트, 코카-콜라 1.25L ▲스파이시 치킨랜치 오리지널 크러스트, 코카-콜라 1.25L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단,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이번 세트 메뉴는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피자 메뉴를 주축으로 구성됐다. ‘수퍼 파파스’는 고기와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인 시그니처 메뉴이며 ‘존스 페이버릿’은 이탈리안 소시지, 페퍼로니, 6종의 치즈가 올려진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시 치킨랜치’는 그릴드 치킨과 갈릭 랜치 소스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특히 ‘수퍼 파파스’와 대표 사이드메뉴인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파파스 파스타(로제)’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 조합이 있어 눈길을 끈다.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는 진한 초코빵에 초코칩이 촘촘히 박혀 달콤한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파파스 파스타(로제)’는 로제 소스에 그릴드 치킨을 얹어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이 강점이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티몬에서 세트 메뉴 교환권을 구입한 뒤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의 E-쿠폰주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사용 기한은 구매 후 60일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의 달콤한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는 조합으로 세트 메뉴를 다채롭게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시즌 이슈, 고객 니즈 등을 고려한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