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기식협회, ‘2022 건강기능식품 정책방향 및 시장전망 세미나’ 개최

오는 23일 온라인으로 진행, 18일까지 회원사 참가 신청 접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2022 건강기능식품 정책방향 및 시장전망 세미나’를 오는 23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세미나는 올해 예상되는 건강기능식품 주요 정책방향과 시장 및 소비자 트렌드를 공유함으로써, 협회 회원사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연사로는 식약처 및 협회 관계자를 비롯한 시장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약 3시간 동안 ▲22년 건기식 정책 주요 개정사항 및 향후 방향 ▲건기식 표시·광고를 위한 가이드라인 및 사례 ▲22년 건기식 시장 전망 ▲디지털 트랜스 포메이션 시대의 건기식 트렌드 등을 주제로 발표한다.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18일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획정책팀(031-628-2330)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 증대 및 비대면 유통채널 선호 등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라며, “많은 회원사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정확한 시장 및 정책 분석 정보를 얻고 체계적으로 브랜드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