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써브웨이, 버거킹, bhc치킨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10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제너시스BBQ, 대구지역 코로나19 의료 봉사자 위해 5000인분 치킨세트 기증



제너시스BBQ가 9일 대구지역에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수고하는 의료진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총 5000인분의 치킨세트를 기증했습니다.

제너시스BBQ는 향후 15일간 대구시에서 지정한 7개의 의료기관에서 근무하는 의료인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50인분의 치킨 세트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대구지역에서의 치킨세트 기증은 제너시스BBQ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의 하나인 ‘치킨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지원활동은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 있는 직영 매장을 포함해 총 24개의 패밀리 매장에서 직접 조리 및 포장하여 총 7개 의료기관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써브웨이, 봄 시즌 꿀조합 추천 메뉴 ‘쉬림프 컬렉션’ 5종 제안


써브웨이(Subway®)가 봄을 맞아 새우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쉬림프 컬렉션’ 5종을 봄 시즌 꿀조합 추천 메뉴로 오는 4월 말까지 선보입니다.

기존 메뉴인 ‘쉬림프’에 ‘더블 쉬림프’, ‘쉬림프 베이컨’, ‘쉬림프 아보카도’, ‘쉬림프 에그마요’ 등 4종의 시즌 한정 메뉴를 추가한 5종 구성인데요.

‘쉬림프’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통새우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맛과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 뛰어난 씨푸드 샌드위치로 담백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봄 시즌에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더블 쉬림프’는 통새우가 ‘쉬림프’의 2배인 10마리나 들어 있어 새우 고유의 식감과 맛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쉬림프 베이컨’은 누구나 좋아하는 식재료인 베이컨과 새우가 만나 ‘아는 맛의 무서움’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쉬림프 아보카도’는 아보카도와 통새우의 조화가 매력적인 샌드위치입니다. ‘쉬림프 에그마요’는 달걀과 마요네즈의 조합인 에그마요와 통새우가 어우러져 크리미하면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버거킹, 모히또 3종 각 1500원에 판매 실시


버거킹이 오는 15일까지 리얼 라임이 들어간 모히또 3종을 각 1,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버거킹의 모히또 3종은 라임주스와 민트향 베이스에 라임 조각이 함께 제공되어 모히또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입니다. 애플 모히또는 사과 퓨레와 사과 착즙액이 들어가 새콤달콤한 맛을, 라임 모히또는 천연 라임의 향긋하고 상큼한 맛을, 자몽 모히또는 달콤쌉싸름한 자몽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량감 있는 음료의 색감과 얼음 사이에 꽂혀 나오는 라임의 디테일이 미각, 시각적으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bhc치킨, 닭다리 구성 5가지 맛의 ‘오스틱 시리즈’ 선봬


bhc치킨이 부분육 시장 강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또 한 번의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bhc치킨 ‘오스틱 시리즈’는 ‘뿌링클 스틱’, ‘맛초킹 스틱’, ‘레드킹 스틱’, ‘후라이드 스틱’,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이는 기존 부분육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구현하는 한편,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를 겨냥해 닭다리로만 구성한 제품입니다.

특히 ‘오스틱 시리즈’ 중 ‘골드킹 스틱’은 숙성 간장과 꿀을 베이스로 ‘단짠’의 맛을 극대화했으며 부분육 중 선호도가 가장 높은 닭다리로만 구성해 이른바 ‘겉바속촉(겉은 바삭 속은 촉촉)’을 즐기는 치킨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