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공차코리아, 할리스커피, 맥도날드, 죠스푸드,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3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공차코리아, 단짠의 신세계 시즌 한정‘크럼블 4종’신메뉴 



공차코리아가 브라운 치즈와 수제 달고나를 올린 시즌 한정 신메뉴 ‘크럼블 4종’을 출시했습니다.

공차는 업계 최초로 음료에 브라운 치즈를 더한 ‘브라운 치즈 2종’을 선보입니다. 브라운 치즈는 노르웨이 전통식품으로 유청을 카라멜라이징해 갈색빛을 띠고, 카라멜의 달콤함과 치즈의 짭조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주로 디저트로 많이 쓰이는데요. 

‘슈거 크럼블 2종’은 지난해 브라운슈가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공차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다. 이번엔 수제 달고나를 사용해 추억의 맛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할리스커피, ‘카과족’ 위한 애플망고 활용 메뉴 5종 


할리스커피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애플망고를 활용한 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입니다.

이번 신메뉴는 1인 가구 증가와 혼밥 문화 확산 등으로 카페에서 과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이른바 '카과족'을 겨냥해 출시했습니다. 애플망고를 활용한 메뉴는 총 5종으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구성됐는데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플망고 화이트펄 라떼’는 달콤 상큼한 애플망고 과육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화이트펄이 듬뿍 들어간 과일라떼입니다. 애플망고의 깊고 향긋한 풍미와 고소한 우유, 곤약으로 만든 펄이 한 데 어우러져 음료 한 잔만으로도 든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싱그러움을 한 잔에 담아낸 ‘하나가득 애플망고 스무디’는 애플망고 과육을 더한 향긋하고 달콤한 애플망고 스무디입니다. 애플망고 한 알 분량의 과육이 들어가 풍부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대구·경북지역 소방관 위해 버거 세트 지원

맥도날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소방관들에게 버거 4200세트를 전달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최일선 대구·경북 지역에서 고군분투중인 소방관들이 짧은 시간에 따뜻한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1955 버거 세트 이용권 4200장을 대구·경북 소방본부에 2일 전달했습니다.

죠스푸드, 코로나19 극복 위해 전국 가맹점에 식자재 1억원 가량 무상 지원


죠스푸드는 죠스떡볶이 250여개 매장, 바르다김선생 15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전용유을 비롯한 쌀 등 1억원 가량의 식자재를 무상으로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또 상황이 더 악화될 시 추가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도 검토 중인데요.

지원 외에도 죠스푸드는 현재 코로나19와 관련,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가맹점들의 위생상태를 점검하고 있으며, 전국 가맹점에 의무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해 직원과 고객들의 손 소독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3월 한 달 KT 더블할인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가 3월 한 달간 KT와 함께 ‘더블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피자를 온라인 주문 후 방문 포장하면 50% 할인되는 메가 혜택인데요.

KT 멤버십 고객은 KT 온라인 채널(PC, 모바일웹•앱) 내 ‘더블할인 멤버십’ 페이지에서 만 포인트를 사용하여 쿠폰 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다. 단, 4만 명 한정 이용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웹•앱)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는 온라인 채널 및 매장에서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