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마켓컬리, bhc치킨, 본아이에프, 써브웨이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3월2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버거킹, 신규 메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출시




버거킹이 킹치킨버거 시리즈를 완성하는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출시합니다.

신제품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는 부드러운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디아블로 소스를 더해 화끈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인데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시리즈는 ‘킹치킨버거’와 ‘허니칠리 킹치킨버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로 총 3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습니다.

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 본연의 맛과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킹치킨버거를, 허니칠리소스로 달콤하게 즐기고 싶다면 허니칠리 킹치킨버거를,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선택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킹치킨버거 시리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우리 돼지고기 Week’ 오픈


마켓컬리가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우리 돼지 한돈과 함께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삼겹살 등 고품질 돼지고기를 최대 30% 특별 할인 판매하는 ‘우리 돼지고기 Week’를 엽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한약재를 배합한 전용 사료를 먹고 자란 1등급 돼지고기만을 선별한 무항생제 1등급 한돈 삼겹 2종을 30% 할인해 구이용(300g)은 5950원에 수육용(500g)은 9030원에 판매합니다. 산소 충전 포장으로 보다 신선하게 맛볼 수 있는 ‘돈마루’의 한돈 삼겹살 2종도 25% 할인한 6675원(구이용, 300g), 1만425원(수육용, 500g)에 판매합니다.

삼겹살과 제철을 맞은 미나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입니다. 무항생제 1등급 삼겹살 500g와 함께 구워 먹으면 풍미가 살아나는 미나리 500g을 세트로 구성해 20% 할인한 15,920원에 판매합니다.패키지에 포함된 미나리는 넉넉한 양으로 무침이나 김치로도 만들 수 있도록 레시피를 함께 선보입니다.

삼겹살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목살과 양념 고기 등도 함께 준비했는데요. 국내산 순종 흑돼지인 버크셔 K를 스테이크용으로 두툼하게 만든 ‘버크셔세상’의 버크셔K 흑돼지 목살 500g(냉동)은 30% 할인해 14,700원에 판매한다. 컬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미자언니네’의 고추장돼지불고기, 일품 한우 떡갈비, 한우 버섯 불고기도 선보여 온 가족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bhc치킨, 날개와 닭다리로 구성 5가지 맛 ‘콤보 시리즈’ 출시


bhc치킨이 ‘윙스타 시리즈’에 이어 ‘콤보 시리즈’를 출시하며 부분육 시장의 대세 행보를 이어갑니다.

bhc치킨은 ‘윙스타 시리즈’가 출시 두 달 만에 60만 개 판매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으로 수요가 증가한 것에 착안해 날개 부위와 닭다리로 구성된 ‘콤보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bhc치킨이 이번에 선보이는 ‘콤보 시리즈’는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골드킹 콤보’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는데요. 지난해 출시된 ‘윙스타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살리는 한편, 날개 부위로만 구성됐던 기존 메뉴에 닭다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본아이에프, 코로나19 결식우려 아동.어르신 대상 ‘본죽 가정 간편식’ 지원



본아이에프가 코로나19 확산으로 결식 위험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어르신들의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본죽 가정 간편식’을 제공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전국적으로 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이 폐쇄되거나 잠정 휴관하고 있는데요. 기관으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는 취약계층의 경우 평소 이용하는 무료 급식이 끊기면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한 예로, 형편이 어려운 아동의 급식 공백을 메우기 위해 일부 지역아동센터 교사들이 휴원 중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지만 녹록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에 본아이에프는 2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위스타트 등을 통해 본죽 가정 간편식 9000여 개를 전달합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및 어르신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써브웨이, 터키 샌드위치 두 달 간 3900원


써브웨이가 봄 시즌과 찰떡궁합인 ‘터키 샌드위치(15cm)’를 3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4월 말까지 두 달 간 진행합니다.

터키 샌드위치는 슬라이스 된 터키 햄과 갖은 채소의 조화가 어우러져 영양 밸런스가 뛰어난데다, 치즈와 소스를 제외한 기본 열량도 280kcal에 불과한 건강 샌드위치인데요.

터키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칠면조 고기’는 저지방·고단백 식품으로, 미국의 저명 영양학자 스티븐 프렛 박사가 선정한 14가지 슈퍼 푸드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육류 식재료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