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은 ‘피부의 기분 좋은 순간’을 슬로건으로 한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됐다.
런칭 방송에서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16oz) 2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16oz) 2개 및 세타필 스파츌러 2종과 함께 특별 체험분으로 세타필 크림 미니어처(0.5oz)2개를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17일 오전 11시 30분 첫 방송에는 런칭 기념으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8oz)을 증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세타필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배합돼 강력하고 오랜 보습효과를 자랑하며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세타필은 인체에 가장 큰 기관인 피부만을 연구하는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의 노하우를 통해 개발된 보습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60여 개 국에서 약 70년 동안 판매되며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전 유통채널 바디보습 부문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2011~2014)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1위를 수성한 바 있다.
2014년부터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킨십 캠페인을 런칭해 남녀노소 누구나 세타필과 함께 기분 좋은 스킨십을 나눌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세타필 마케팅을 담당하는 이정민 사원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세타필을 알리고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온 가족의 피부건강을 위한 올바른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세타필의 2014년 첫 홈쇼핑 방송은 17일 오전 11시 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영되며 이 외에도 헬스앤뷰티샵, 코스트코, 이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약국에서도 세타필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