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산 록 페스티벌' 데미소다 이벤트로 즐기자!

서포터즈 활동 기회 제공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스타일리쉬한 저탄산천연과즙 음료 데미소다가 자신만의 당당함과 개성으로 똘똘 뭉친 '데미록 플레이어'를 모집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젊음의 축제 지산 록 페스티벌의 스폰서로 참여한 데미소다가 데미소다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지산 록 페스티벌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팀으로 신청 가능한 첫 번째 이벤트는 '데미소다 서포터즈 3일 이용권에 도전하라'는 주제로 신청자 중 120명을 선정해 지산 록 페스티벌 현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서바이벌 미션을 진행한다.

기본 미션과 돌발 미션을 실시하는 서바이벌 미션 수행을 통해 1일차 120명, 2일차 45명, 3일차 15명을 최종 선발해 지산 록 페스티벌 3일 이용권과 숙식을 제공하고 최종 생존팀에게는 뒤풀이 비용을 지원한다.

‘1일 이용권을 획득하라’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데미소다 제품과 로고를 활용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데미소다를 표현한 150명을 선정해 지산 록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1일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데미소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며,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데미소다 공식홈페이지(www.demisod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의 데미소다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감성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공연 당일 현장 프로모션존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