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F, 금요일의 즐거운 립데이 이벤트

셋째주 금요일, 잭다니엘 글레이즈립 50% 할인제공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여름성수기 고객혜택 강화를 위한 이벤트로 ‘립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언제나 즐거운 금요일의 장소‘라는 슬로건처럼 매주 금요일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데이마케팅을 진행한다.


셋째 주 금요일인 7월 15일에는 T.G.I.프라이데이스 인기메뉴인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의 Top3 메뉴 중 하나인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은 부드러운 프랑스산 어린 돼지갈비에 잭다니엘 소스를 발라 석쇠에 구워낸 프리미엄 메뉴이다.


훈연온도 90 C 고압력에서 립을 익혀내는 미국식 정통 립 조리법 ‘스모크 훈제방식’으로 조리해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잘 배어든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양 또한 푸짐하여 가족 단위나 단체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은 차별화된 조리방식과 고품질 식재료사용으로 T.G.I.프라이데이스가 자신있게 권하는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라며 “여름철 입맛을 잃은 고객들이 최상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섬머 이벤트로 평일 오후 8시 이후 400cc 생맥주를 1000원에 판매하는 ‘어메이징 맥주타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