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2025.08.22 (금)
기사제보
기사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메뉴
닫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포토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주진모 팬사인회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001@fenews.co.kr
등록 2007.06.25 17:04:16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동아오츠카는 지난 23일 ‘그린타임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 700만 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서울역 롯데마트에서 제품 모델인 주진모 팬 사인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출시된 ‘두번째 우려낸 녹차만 담았다’는 “첫 번째 우려낸 녹차는 영양성분이 60%에 그쳐 맛과 향이 제대로 우러나오지 않는 반면, 두 번째 우려낸 녹차는 본연의 맛과 향, 영양성분을 갖추고 있다”는 차 전문가들의 의견에 착안해 개발한 정통 녹차음료다.
푸드투데이 fenews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가장 많이 본
푸드투데이 뉴스
1
[푸드TV] 오유경 처장, 글로벌 해썹·AI 예측 시스템 도입…'먹거리 안전망' 강화
2
“웰니스 열풍 속 건강기능식품 홍수”…이상사례 2년 새 2배 급증
3
“GMO 완전표시제, 물가·산업 직격탄” 식품업계 강력 반발
4
GMO 완전표시제, 국회 첫 문턱 넘었다
5
벤조피렌 초과 검출 ‘트루팜맛기름’ 판매 중단·회수 조치
6
“조건 없는 GMO 완전표시제 도입하라”…시민사회, 국회 논의 환영
7
[푸드TV] “먹는 위고비라더니”…324억 불법 다이어트식품 무더기 적발
8
건기식 빅4 상반기 성적표…노바렉스·서흥 ‘질주’, 콜마·코스맥스 ‘체질개선’
9
K-푸드 수출 본격 대응…농식품부, 1,660억 긴급 지원·글로벌 판촉 확대
10
아이스크림에 품질유지기한 표시 추진…정부·업계 반대로 제동
피플&오피니언
더보기
오피니언
[기고] 여름철 식중독 예방 ‘손보구가세’요!
오피니언
[기고] 비브리오 식중독 위험 없는 안전한 여름나기
오피니언
[기고] 안심하고 선택하는 외식, 기준은 ‘음식점 위생등급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