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드포갈릭, 설 연휴 ‘가족 고객’ 잡는다…시그니처 립 무료 제공

22일까지 ‘매드 패밀리 데이’ 특별 운영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특별 운영한다.

 

매드포갈릭이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매드 패밀리 데이’는 가족 고객 대상 프로모션으로, 월 1300건 이상 이용되며 가족 고객 유입을 견인해 왔다. 가족 단위 외식 수요가 증가하는 이번 설 연휴 기간에는 사용 조건을 대폭 완화해, 누구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주간인 오는 22일까지 10일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8만 원 이상 주문 시 ‘매드 시그니처 글레이즈드 립’을 무료로 제공하며, 여기에 7900원을 추가하면 ‘허니 갈립 타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혜택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신규 가입 고객도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메뉴 무료 이용권은 M CLUB 앱 ‘마이 혜택’에서 확인 가능하며,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 이용은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적용된다.

 

여기에 SKT·KT 멤버십 등 제휴 할인과 1회 중복 적용이 가능해 체감 혜택을 더욱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서비스 M CLUB 앱 또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는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소비 형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가족 모임이 많은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매드 패밀리 데이’를 통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외식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최근 최대 85%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2026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였다. 혜택 구성에 따라 ▲밸류 패키지 ▲맥스 패키지 ▲베스트 패키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바일 쿠폰 마켓 페이즈(Pay’s) 앱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준비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