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음료 칠성몰, ‘2%데이’ 행사 진행...풍성한 혜택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2월 12일 오후부터 2월 28일까지 ‘2%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2% 데이 행사는 수분 보충 음료 ‘2% 부족할 때’ 브랜드명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소비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2%데이 행사 기간 동안 칠성몰에서 2% 부족할 때를 구매하고 행사에 응모한 소비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은 에어팟, 2% 부족할 때 파우치와 키링, 2% 부족할 때 바이탈 레몬라임 1박스, 칠성몰 포인트 등이며 추첨을 통해 전원에게 지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2월 22일 하루만 2% 부족할 때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 부족할 때 바이탈 레몬라임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2% 부족할 때’ 전 제품을 2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2시 59분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칠성몰 포인트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몰을 통해 2% 부족할 때에 대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2% 부족할 때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칠성몰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 부족할 때는 2025년 브랜드 새 단장을 통해 2% 부족할 때 복숭아맛, 바이탈 레몬라임맛 2종을 판매하고 있다. 2% 부족할 때 복숭아맛은 포도당, 나트륨을 함유해 일상 속 수분 충전을 돕고 바이탈 레몬라임은 아르기닌 1000mg, 마그네슘 등을 담아 일상 속 활력을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