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원테이크 블렌더 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쁘아 ‘원테이크 블렌더 세트’는 베이스부터 컬러까지 모든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블렌더 세트다. 메이크업 제형에 맞춰 ‘매트’(M), ‘글로우’(G), ‘파우더’(P) 블렌더 3종으로 구성했다. 모든 면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쉐입 디자인과 논라텍스 소재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고려했다.
‘매트’ 블렌더는 메가 사이즈로 설계되어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으며, 경도가 높은 탄탄한 재질로 매트 타입 제형과 잘 어울린다. 스파출라 면으로 베이스를 균일하게 밀착시킨 뒤 탭핑 면으로 두드리면, 커버력 높은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글로우’ 블렌더는 미디엄 사이즈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리퀴드 또는 크림 제형 사용 시 자연스러운 윤기와 매끄러운 결을 연출해준다. 물에 적시거나 미스트를 뿌리면 부피가 팽창하며 더욱 촉촉한 밀착력을 구현해, 글로우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파우더’ 블렌더는 섬세한 후로킹 소재의 미니 사이즈로 치크 또는 파우더 제형 사용 시 뭉침 없이 고르게 발색된다. 좁은 면을 활용해 눈가나 코옆 등 디테일한 부위까지 섬세하게 유분기를 정돈할 수 있다. 넓은 면에는 파우더 블러쉬를 묻혀 두드리듯 레이어링하면 보송하고 생기있는 포인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스쁘아 ‘원테이크 블렌더 세트’는 에이블리에서 단독 선론칭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