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규동’ 출시…덮밥도 HMR로 간편하게

두툼한 돈카츠·부드러운 소고기 담은 프리미엄 냉동도시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은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걸고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올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고슬고슬한 밥 위에 넉넉히 올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입안에서 육즙 가득한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온더고 ‘정통 일식 규동’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소고기를 듬뿍 담아 씹을수록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촉촉한 스크램블 에그와 아삭한 양파로 조화로운 식감을 살렸으며, 감칠맛을 끌어올리는 전용 덮밥 소스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일식 덮밥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일식 덮밥은 외식 메뉴로도 인기가 높은 만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품질에 집중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