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닥터블릿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의 주요 제품들을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닥터블릿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활용한 푸응의 주요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근 롯데백화점 입점을 완료했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제품은 푸응의 대표 상품이라 할 수 있는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프로’, ‘푸응 파비플로라 등 총 3종으로,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12개 전국 롯데백화점 건강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응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원료를 활용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고객이 원하는 원료와 상황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해 만든 잔티젠이 주원료로 함유된 제품으로, 잠들기 전 1알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성이 장점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젤라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소화 및 흡수가 잘되는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했다.
‘푸응 팻버닝 프로’는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로부터 추출한 원료이자 순도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으며, ‘푸응 파비플로라’는 개별인정형 원료 다이어트 신소재 파비플로라 생강뿌리추출물과 활력 에너지를 높이기 위한 비타민B군 3종을 포함했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푸응의 주요 제품이 롯데백화점에 입점되면서 접근성이 더욱 높아져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기회가 확대되었다”며 "최근 올리브영에 이어 롯데백화점까지 입점하며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제품임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유통 채널 확대로 건강한 라이프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