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컴포즈커피와 봄 시즌 한정 하겐홀릭라떼’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하겐다즈가 커피전문점 ‘컴포즈커피’와 함께 콜라보 음료 ‘하겐홀릭라떼’를 봄 시즌 한정 출시했다.

 

‘하겐홀릭라떼’는 컴포즈커피가 봄을 맞아 선보이는 시즌 한정 음료 3종 ‘봄생봄사’ 중 하나로,  컴포즈커피의 베스트 메뉴인 카페라테와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가 만나 탄생했다.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움 속에 깊고 진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테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라테 상단에 얹힌 하겐다즈 시그니처 큐브 아이스크림이다. 이는 하겐다즈가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프리미엄한 디저트 경험을 보다 간편하게 선사하고자 개발됐다. 기존 소비자에게 익숙한 둥근 형태의 아이스크림 스쿱이 아닌, 차별화된 형태의 큐브 아이스크림이 메뉴의 포인트가 돼주어, 시각적인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린다. 또한, 1회 제공분이 개별 포장된 만큼 보관이 용이하며, 별도의 스쿱을 푸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확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하겐다즈는 ‘아이스크림 오브 아이스크림’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점을 넓히고자 식음료 브랜드, 호텔 체인, 미슐랭 셰프 등 각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파트너와의 협업을 지속 이어오고 있다. 이번 컴포즈커피와의 만남 역시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여러 산업 군을 아우르는 파트너를 지속 모색하며, 이전에 없던 프리미엄 디저트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커피와 아이스크림, 각 분야에 진심인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테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감각을 새롭게 일깨워주는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