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최환욱 작가와 협업 추석 선물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맛과 멋이 깃든 가을 한 점’을 테마로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맛’과 작품처럼 멋진 비주얼로 ‘멋’을 더한 명절 선물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만주, 롤케이크 등 제품 소재를 작가 특유의 세밀한 그림체로 그려 낸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대표 제품 ‘호두&메이플 롤케이크’는 건강한 호두가 고소하게 씹히고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입안 가득 달콤하게 퍼지는 롤케이크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다. ‘밤이 통째로 들어간 밤 마들렌’은 밤 한 알을 통째로 넣어 밤 특유의 담백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밤 마들렌 8개를 세트로 구성했다.

 

어른들은 물론 ‘할매입맛’ 세대들도 좋아할 전통 간식 선물 세트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홍삼이 들어간 만주&양갱 세트’는 팥 앙금에 홍삼 진액을 넣어 풍미 가득한 홍삼 만주, 호박·녹차·고구마 세 가지 맛 만주, 홍삼·팥 양갱까지 담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