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제과 몽쉘, 노티드와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을 활용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몽슐랭 로드’란 ‘몽쉘’과 ‘미슐랭’, ‘로드’의 합성어로 몽쉘이 소개하는 디저트 맛집 가이드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롯데제과에서 내세운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 지역 맛집의 대표 제품과 ‘몽쉘’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이 프로젝트는 유명 맛집 제품의 맛과 디자인 등을 ‘몽쉘’에 적용해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웠다.

 

이번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한다. 롯데제과는 노티드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 제철 원료인 밤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크림이 일품인 노티드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몽블랑’에서 영감을 받아 디저트 콘셉트로 만든 한입 크기의 ‘쁘띠몽쉘’에 적용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쁘띠몽쉘’을 구성하는 달콤한 겉부분과 속부분의 시럽과 크림 등에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롱(marron, 밤의 프랑스어)’을 활용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디저트 케이크다. 또 제품 케이스에는 은은한 노란 색상 위에 ‘노티드’ 고유의 스마일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하고 주원료인 밤 캐릭터를 삽입하고 개별 포장지에도 디자인에 적용하는 등 이번 컬래버 제품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할인점 및 일반 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노티드 청담점에서는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와 함께 14일부터 11월 19일까지 ‘몽쉘 X 노티드’ 한정 협업도넛 ‘몽블랑 도넛’을 판매하며, 노티드 삼성점에서도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기념하기 위해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100명을 추첨해 ‘몽쉘 X 노티드 피크닉 캠핑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