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펫푸드, 버거킹 손잡고 리얼 ‘독퍼’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햄버거 사러 가서 반려견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강아지 간식을 구매할 수 있다. 


하림펫푸드는 버거킹과의 콜라보를 통해 더 새로워진 리얼 '독퍼'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하림펫푸드와 버거킹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리얼 독퍼는 사람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인간화 현상인 “펫 휴머니제이션”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해 만들어진 강아지 간식이다.  


하림펫푸드의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 슬로건을 바탕으로 버거킹의 리얼 독퍼에 그대로 적용했다.리얼 독퍼는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슈퍼푸드 귀리에 생소고기를 주 원료로 만들어졌고, 쿠키를 굽는 오븐베이크드 방식을 적용한 생소고기 비스킷으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다. 합성보존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히코리를 함유해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 


하림펫푸드 민동기대표는 “‘반려동물=가족’ 이라는 인식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고 고민도 다양 해졌다”면서 “하림펫푸드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사용하는 100% 휴먼그레이드 와 0% 합성보존제 철학을 담아 반려동물을 위한 진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지속 노력해 왔다”며 이번 버거킹과의 협업을 통해 “독퍼”를 더욱 뛰어난 퀄리티로 선보이며 반려견 가족에게 더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시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버거킹 리얼 독퍼는 가격은 2,500원이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얼 ‘독퍼’는 보통 3개월 이상 반려견부터 급여 가능하지만, 체구가 작은 견종 또는 노견에게 급여 시 주의가 필요하다. ‘독퍼’ 1일 권장 급여량은 소형견(5kg 이하) 2개 이하, 중형견(5~10kg) 3개 이하, 대형견(10~30kg) 5개 이하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서식품, ‘동서 한잔용 보리차’ 시판...SNS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보리차의 대명사 ‘동서 보리차’를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티백 제품인 ‘동서 한잔용 보리차’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L용 보리차 제품에 대해 ‘소량 단위로도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 ‘찬물에서도 잘 우러났으면 좋겠다’는 꾸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서 보리차만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한잔 용량의 티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찬물에서도 잘 우러날 수 있도록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보리의 로스팅 강도와 분쇄 정도를 최적화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서 한잔용 보리차의 디지털 필름을 공개하고, 이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1986년 녹차 티백을 시작으로 국내 차(茶)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엄선한 원료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리차'를 비롯해 ‘현미녹차’, ‘둥굴레차’, ‘메밀차’, ‘루이보스 보리차’, ‘도라지 작두콩차’, ‘자색 옥수수차’ 등 다양한 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 이재익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 한잔용 보리차는 기존 대용량 제품을 음용하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