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 추석 선물세트 고르는 시민들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홍성욱 기자]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9일 서울 영등포 소재 한 대형마트를 찾은 시민들이 명절 선물을 고르고 있다.

 

올해 추석 차례상을 차리는 비용이 높아지면서 5만원대에서 가격을 형성하는 가성비 추석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자생 크림’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장벽을 강화해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자생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동인비 ‘자생 크림’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와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한 특별 설계로 ‘밀도 탄성’ 피부를 완성한다. ‘RG진세노바이옴™’은 유산균의 활성화를 돕는 엄선된 프리바이오틱스인 홍삼 유효성분(홍삼향균파우더, 홍삼농축액 등)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핵심 성분이다. 피부의 생태계를 조율해 근본적인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자생크림은 ‘RG진세노바이옴™’을 통해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의 노화 현상에 미리 대비하는 프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하며, 부드럽고 탄성이 느껴지는 ‘탄성 유화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준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본연을 케어해 건강한 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