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쎌바이오텍, ‘듀오락 추석 특별기획전’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쎌바이오텍이 ‘우리나라 명절엔 우리나라 유산균, 듀오락’을 컨셉으로 ‘추석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한 비대면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예년보다 이른 23일부터 내달 23일까지 한 달간 듀오락 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기획전에서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권장하고자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유산균은 먹는 즉시 효과를 발휘하기보다, 꾸준한 섭취로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의 건강한 변화를 이끄는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이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 더블 세트 구매 시 20일분이 추가 증정된다. 듀오락은 100% 한국산 우리나라 유산균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유산균을 도달하게 하는 세계 특허 듀얼 코팅 기술력이 적용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대 30%의 가성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연령에 상관없이 가족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7 등을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유기농 골드 ▲유기농 에이티피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3개월분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총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와플 메이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 비타민B 복합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명절도 코로나 19로 인해 가족 모임이 최소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우리나라 유산균인 듀오락으로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길 바란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듀오락의 추석 기획전이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