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진, 선진포크한돈과 한우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18종 출시

URL복사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9월 17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주문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코로나 극복 기원을 위해 건강함과 프리미엄을 담은 ‘2021 추석 선물세트’ 18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선진의 추석 선물세트 주력 제품군은 선진의 50년 축산 노하우를 담은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선진포크한돈으로 구성한 돼지고기 세트와 햄의 본고장 독일에서 진행된 육가공품 경진대회에서 수상 제품들로 이뤄진 수제햄 세트다.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한돈 1호는 살코기와 지방층의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삼겹살과 적당한 지방층으로 담백한 목살로 구성했다. 입안 가득 육즙이 풍부하고 와사비와 명이나물과 함께 먹으면 고기의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실속형으로 한우와 한돈이 함께 구성된 복합세트 선진동물농장도 준비했다.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는 프리미엄 정통햄과 육가공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선진공방 수제햄 S호는 향긋한 참나무 훈제향이 가미된 등심바베큐햄, 안심햄, 바베큐사태햄과 삼겹 부위로 만든 바비큐삼겹 등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가공 제품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등급 선진한우도 마련했다. 코로나 극복 기원을 위한 보신세트로 1+등급 한우등심, 한우채끝, 불고기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진한우 세트를 판매한다. 선진팜 한우 찜갈비 세트와 한우꼬리를 이용한 선진팜 한우 꼬리보신세트 역시 올 여름 무더위로 지친 이들에게 기력회복용으로 선물하기 좋다.
 

선진의 추석선물세트는 온·오프라인 프레시 스토어 선진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선진팜 오프라인 매장인 방이점, 쌍문점, 둔촌점에서 전화 및 방문 주문이 가능하며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선진팜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새벽배송을 진행하여 고객 편의를 더한다. 일반 택배 발송 시작은 9월 8일부터 14일까지이며, 이후 추가 주문 건은 새벽배송으로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17일까지 접수하면 새벽배송이 가능한 지역에 한해 다음날 9월 9일부터 18일 새벽까지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선진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국내 블록 완구업체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선진의 공식 브랜드 굿즈 ‘선진농장’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수제햄 S호 3개, 알레스카세트 5개, 시베리아세트 5개, 선진포크캔햄 2호 5개, 선진포크한돈 1호 3개 이상 구매 시 제공된다. 
 

선진팜 온라인팀 서정완 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가 유지되면서 고향에 찾아가기 보다는 고급 명절 선물 세트로 건강함을 기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선진의 선물세트로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라이틀리, 고단백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선보인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로, 단백질 제품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량을 1g 미만으로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단백질바는 맛없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영양뿐만 아니라 맛과 식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단 맛이 과하지 않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의 단백질 볼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요거트나 과일과 곁들여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커피 등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학교, 직장이나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