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뉴메드, 홍삼 건강기능식품 뇌보 출시..’기억력 개선’ 도움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뉴메드는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 뇌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억력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뇌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식품을 섭취하면 알맞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대표적인 기능성 원료로는 홍삼이 있다. 일일섭취량 기준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2.4mg 이상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뇌보는 충남 금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인삼을 엄선하여 증기로 쪄 건조시킨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했다. 또한 홍삼의 천연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8mg 함유되어 기억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음이 보고됐다. 이외에도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성분은 세포노화 억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뇌보는 뉴메드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이 과학기술부 주관 21세기 프론티어 연구개발과제를 통해 공동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2004년 첫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7번의 제품 업그레이드를 거쳤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연구논문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억력 개선 효능을 입증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원료인 홍삼 외 5가지 부원료를 넣어 최적의 배합비로 만들어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뇌보에는 불필요한 식품첨가물 없이 경희대 한의대 연구진들이 엄선한 5가지 부원료인 지황, 가시오갈피, 황금, 복령, 오미자 등 천연물 원료들이 홍삼과 함께 배합되어 몸에 좋은 소재로 더 채웠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21종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21종을 선보인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등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송편세트’는 모시, 호박, 자색고구마,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빚은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국내산 쌀을 사용한 5가지 색깔 ‘오색송편’, 담백한 앙금을 넣은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또,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과 ‘유과’, 참새의 앉은 모습을 닮은 한과 ‘매작과’ 등이 들어있는 ‘목련한과세트’와 ‘달무리한과세트’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차례상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찹쌀산자, 약과, 제수편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돼있다. 오는 9월 24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인기 선물세트 6종을 최대 1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빚은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