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 매콤달콤 감칠맛 살린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에서 100% 국내산 오리고기로 만들어 쫄깃하고 매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을 새롭게 출시한다. 다향은 올여름 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매콤한 고추장의 풍미로 사라진 ‘입맛’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다향만의 특별한 비법 소스가 더해져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엄선된 국내산 오리 정육으로 만들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다향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탄생한 매콤 달콤한 고추장 소스가 만나 깊고 풍부한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다향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뼈를 제거한 오리고기를 사용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양념에 재워져 있어 따로 간을 내거나 양념을 만들지 않아도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다. 특히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특징을 살려 밥반찬, 술안주, 볶음밥, 캠핑 요리 레시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도 눈에 띈다.
 

달궈진 프라이팬에 제품을 넣고 중불에 구우면 손쉽게 완성된다. 양파, 대파 등 야채를 함께 볶으면 더욱 맛있는 한 끼 식사가 완성되며, 밥을 넣으면 볶음밥으로 변신한다.
 

다향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식품업계에서는 너도 나도 매운 맛 마케팅을 선보이며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다향 오리주물럭의 매콤함으로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도 날리고 특유의 달콤한 감칠맛으로 여름 입맛과 건강도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향 ‘고향의장맛 오리주물럭 매운맛’은 롯데슈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