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9주년 축사] 허종식 의원 "변함없이 식품산업인 권익 보호 앞장"

URL복사

안녕하세요. [푸드투데이] 구독자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인천 동구미추홀구갑 국회의원 허종식입니다.

 
푸드투데이가 올해로 창간 19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열아홉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2년 3월 1일 창간해 전문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식품산업 뉴스를 전하기 위해 노력해오신 황창연 대표님과 기자님들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푸드투데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부와 업체, 소비자 간의 긴밀한 소통으로 상호 간에 원활한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는 가교역할을 톡톡히 해왔습니다. 대표적인 식품경제, 식품산업 대변지 푸드투데이에게 참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식품산업인들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식품업계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주셨으면 합니다.

 
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전 세계의 경제활동이 크게 위축되었고, 대한민국 경제에도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며,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해야 할 때입니다.
 

코로나 위기와 맞물려 기후 위기가 불러올 미래 먹거리 산업에 대한 위협에도 대비해야 합니다.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하는 일에 한결같이 앞장서 온 푸드투데이가 지금처럼 언론 본연의 역할을 다해주신다면, 우리는 이 위기도 잘 돌파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20여 년에 걸쳐 식품안전 지킴이, 국민건강 지킴이로 자리매김한 푸드투데이의 위상을 더욱 드높여 나가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드러나지 않은 문제점을 발굴하고, 실질적이고 실제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미래 먹거리 산업을 견인해 나가주십시오. 저도 국회 보건복지위원으로서 ‘상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식문화 발전과 식품산업 발달에 지속적인 기여를 당부드리며, 푸드투데이를 응원합니다.


푸드투데이가 더욱 신뢰받는 언론사로 성장하고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1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