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피자, 굽네치킨, 카페 드롭탑, 버거킹, 스쿨푸드,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피자 2종 대상 더블 혜택 제공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월을 맞아 신메뉴 피자를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2종과 콜라를 제공하는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신메뉴 피자 2종 중 1종 구매 시 사이드 메뉴 2종(파파 코울슬로, 파파 콘샐러드)과 코카-콜라 1.25L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피자는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에 미트볼, 페퍼로니가 올려진 메뉴로 진한 고기와 짭조름한 페퍼로니의 조화가 미국식 특유의 풍성함을 살렸다.
 

지난해 하반기 첫 신메뉴로 출시된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맥앤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를 비롯한 6가지 치즈, 베이컨, 햄, 감자 등이 어우러져 깊은 치즈의 풍미와 짭짤하면서도 푸짐한 토핑으로 미국 본토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와 함께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 2종은 지난해 9월 파파존스 피자가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서며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새콤달콤한 소스에 잘게 썬 양배추를 버무린 ‘파파 코울슬로’와 야채와 스위트콘이 어우러진 ‘파파 콘샐러드’ 모두 이번 신메뉴 피자 2종과 즐기기 좋아 주목할 만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와 위스콘신 포테이토 피자는 정통 아메리칸 피자를 추구하는 파파존스 피자 브랜드 방향성을 뚜렷하게 보여줬다는 평을 받는 인기 메뉴들”이라며 “프로모션 대상인 사이드 메뉴 2종 역시 대중적이고 친숙한 맛, 가격 이점 등을 이유로 출시 후 지속 판매량이 증가한 만큼 이번 혜택을 통해 파파존스 피자 인기 신메뉴 피자와 사이드 메뉴 2종간의 궁합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치킨, 수험생 대상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증정 이벤트 진행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정시 발표를 앞둔 수험생 대상으로 입시커뮤니티 ‘수만휘(수능날만점시험지를휘날리자)’에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수능 연기라는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현재 정시 발표를 앞둔 수험생을 마지막까지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수만휘는 네이버 까페에 2004년부터 개설된 수험생 교육 정보 사이트다. 양질의 대입 정보 등이 제공돼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사이트로 유명하다. 약 292만명이 가입했다.


이벤트는 크게 1, 2차로 진행된다. 1차는 ‘정시 대박 기원!’ 이벤트다. 네이버 카페 수만휘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정시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일에 발표한다.


2차는 1차 이벤트로 받은 제품에 대해 개인 SNS 및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한 뒤 필수 해시태그(#굽네피자 #슈림프시카고딥디쉬피자 #피자맛집)를 삽입해 21일까지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굽네 디지털 상품권 3만원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22일에 발표한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통새우가 한 조각 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깊은 접시모양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깊은 풍미를 살렸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정시 발표를 기다린 모든 수험생들이 원하던 대학에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카페 드롭탑, 딸기음료 요기요 할인+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풍성’


드롭탑이 2월의 시작과 함께 고객들이 활기찬 한 달을 보낼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전 메뉴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드롭탑은 이달 1일부터 28일까지 매장에서 딸기 라떼와 딸기 드롭치노 2종 중 1종을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925블랙 레귤러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한다. 겨울철 시즌 메뉴인 딸기 음료 한 잔 가격으로 아메리카노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 편의를 고려해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의 슈퍼레드위크2.0을 통한 배달서비스 이용 시 결제금액 1만원에 한 해 전 메뉴 최대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도 2월 한 달 내내 진행되며 평일 2,000원 주말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인 11일과 12일에는 요일 상관없이 무조건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테디셀러’ 딸기 라떼는 딸기 본연의 새콤달콤함에 우유가 가미돼 부드러운 맛이 뛰어나다. 딸기 드롭치노는 딸기의 상큼함이 곱게 갈린 얼음과 잘 어우러져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마니아들에게 ‘이한치한’의 매력을 자극한다.


드롭탑 마케팅 본부장은 “고객 편의를 고려해 매장과 배달서비스 이용에 따라 할인 혜택의 차별화를 뒀다”며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과 3000원 저렴한 합리적 가격으로 드롭탑의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2월 할인 프로모션은 적용 매장이 상이해 드롭탑 공식홈페이지와 요기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최대 53% 할인 판매


버거킹이 2월 7일까지 ‘와퍼주니어’와 ‘불고기 와퍼주니어’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두 메뉴의 단품을 2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와퍼주니어’와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와 스테디셀러 ‘불고기와퍼’의 주니어 버전으로 작지만 꽉 찬 맛을 자랑한다. 두 메뉴 모두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특히 ‘불고기 와퍼주니어’는 달콤한 한국적인 맛을 살린 버거킹의 불고기 소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푸드, ‘대창구이 덮밥’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규 입점


스쿨푸드(대표 이양열)의 가정간편식(HMR) ‘대창구이 덮밥’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

 
스쿨푸드의 대창구이 덮밥은 2019년 홀 매장과 딜리버리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후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며,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간편식 형태로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


대창구이 덮밥은 고소한 육즙을 머금은 통통한 대창과 달콤짭조름한 수제 양념 소스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기호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와사비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풍미 가득한 대창구이 덮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속의 대창은 수작업으로 손질한 재료만을 사용해 이물질 걱정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스쿨푸드는 최근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는 가정간편식 수요를 고려해 소비자 구매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진출하게 됐다. 유통망 확장은 물론 신제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하며,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스쿨푸드 이양열 대표는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 요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먹는 음식 못지 않은 높은 품질의 간편식을 만날 수 있도록 꾸준히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맘스터치, 설 맞이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


맘스터치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이번 설 연휴가 ‘비대면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온라인으로 새해 감사 인사를 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 티몬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티몬 이용자 1043명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모바일에서 구매해 보낼 것'(33%)이라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맘스터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맘스터치 1만원권, 2만원권 상품권 2종을 각각 10%씩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수량은 각각 5천장씩 한정이며, 프로모션 기간 내 상품권 조기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상품권은 배달의 민족에 가입된 맘스터치 매장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선물 방법도 간편하여,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를 들어가 맘스터치 브랜드를 클릭하고 지인에게 선물하면 된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용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고향이나 지인 방문을 자제하는 '비대면 명절'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 할인 행사를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푸짐하고 정성을 담은 한끼 식사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