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이차돌, bhc 큰맘할매순대국, 오븐마루치킨, 카페베네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의 <오늘의 외식가>에서는 이차돌의 기아 신형 자동차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 정보와 bhc 큰맘할매순대국이 요기요에서 1월 한달간 주말 배달시 2천원 할인해주는 헤택과 오븐마루치킨이 베트남 음식 분짜에 치킨을 접목시킨 ‘하노이치킨분짜' 출시한 소식, 카페베네의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 자이엘 팩 제공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소고기 전문점 ‘이차돌’,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 실시  


이차돌이 새해를 맞아 기아차 신형 K5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차돌을 방문해준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오늘부터 2월까지 이차돌 영수증 수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기아차 신형 K5 트렌디, 2등(5명)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3등(5명)에게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4등(10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이차돌 상품권, 5등(100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이차돌 상품권을 제공한다.    


‘새해맞이 K5복(福)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차돌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친구 추가한 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식사 후 수취한 영수증 하단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 일은 3월 중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한편, 이차돌은 대표메뉴인 고소한 차돌박이를 비롯해 부채살, 갈비살 등의 고급 바비큐 요리와 프리미엄 소고기 라인인 히든 등심, 포갈비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기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돌초밥, 구워먹는 치즈, 차쫄면, 와사비크림관자 등 독특하고 이색적인 사이드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올해 전국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한 쾌거를 이루었으며 현재 259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2020년 새해맞이를 기념하고 지난 한 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소개하며, “올 한 해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이차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1월 한 달간 주말 2천 원 할인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2020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천 원 할인되는 것으로 1월 한 달간 진행된다.


특히 고객 성원에 힘입어 평일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실시해 20일부터 31일까지는 평일 1천 원 할인, 주말 2천 원 할인으로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천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어진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지난해 6월 요기요 입점 후 배달 매출이 증가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새해맞이 각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수익 증대를 위해 힘쓰는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큰맘할매순대국은 국민 선호도가 높은 순댓국을 주메뉴로 하는 대표적인 국내 순댓국 프랜차이즈로, 식사 메뉴인 ‘순대국’과 ‘뼈해장국’을 비롯해 ‘할매모듬수육’, ‘오돌뼈볶음’, ‘꼬막무침소면’ 등 안주 메뉴도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공간이다. 


치킨과 분짜의 이색 조합, 오븐마루치킨 ‘하노이치킨 분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이 외식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현재 외식업계는 밀레니얼 세대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메뉴 개발에 분주하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국민 메뉴인 치킨, 빙수 등도 기본에서 벗어나 밀레니얼이라는 옷을 입은 소비자들의 관심 끌기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오븐마루치킨은 지난 해 베트남 고유의 음식 분짜를 치킨에 접목시킨 ‘하노이치킨분짜'를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새콤한 냉소스에 쌀국수면과 돼지고기를 함께 담가 먹는 분짜를 응용해 개발한 오븐마루치킨의 '하노이 치킨 분짜'는 돼지고기 대신 오븐에 구워 특제소스에 버무린 순살치킨을 활용했다. 부드러운 순살치킨과 쌀국수면, 샐러드 등을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오븐에 구워 특제소스에 버무린 치킨과 분짜의 환상적인 조합은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조합이기에 젊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오븐구이 순살 치킨을 최근 외식업계의 핫 트렌드로 자리잡은 마라탕에 접목시켜 ‘치킨마라탕’을 출시하는 등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카페베네X자이엘, 딸기 신메뉴 활용한 프로모션 실시


카페베네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과 함께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를 Berry Berry 좋아하는 널 위해’라는 콘셉트의 생딸기 신메뉴 2종 구매 시 자이엘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0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생딸기와 그래놀라가 함께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함이 동시에 느껴지며, 한 송이의 꽃이 피어난 듯한 비주얼까지 갖춘 ‘딸기 플라워 브레드’ 구매 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언더더씨 딥 수딩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또한 진한 요거트에 상큼한 생딸기와 고소한 풍미의 그래놀라를 함께 담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딸기 요거트 그래놀라’ 구매 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부분 마스크팩 ‘S.O.S 레드 칙 케어팩’을 제공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이어 자이엘과 함께 딸기 신메뉴를 활용한 두 번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피부에 좋은 딸기와 팩을 통해 꽃다운 피부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