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앤원 ‘박가부대’, 겨울 신메뉴 ‘빠네 파스타 닭갈비’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 기자] 원앤원(대표 박천희)의 브랜드 박가부대가 겨울 시즌을 맞아 이색 신메뉴 ‘빠네 파스타 닭갈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박가부대의 겨울 신메뉴 ‘빠네 파스타 닭갈비’는 매콤한 국내산 닭갈비와 함께 하트 모양의 달콤한 마늘 빠네 빵 안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 소스와 통통한 새우, 크림 소스로 맛을 낸 투움바 파스타가 담겨 색다른 비주얼 포인트와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감칠맛을 돋구는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조화롭게 뿌려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원앤원 박가부대 담당자는 “박가부대의 ‘빠네 파스타 닭갈비’는 하트 모양의 이색적인 빠네 파스타와 닭갈비의 신선한 조화로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책임질 겨울 신메뉴다”라며 “매콤한 국내산 닭갈비와 풍부한 맛의 파스타, 달콤한 빠네 빵, 그라나파다노 치즈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빠네 파스타 닭갈비’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 점포로 시작해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2019년 기준 현재 약 38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