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kfc, 연안식당, 버거킹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모모랜드 쥬이, 유튜브 윤쭈꾸가 부르는 맘스터치의 중독성 있는 후크송과 kfc의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단품 세트업 프로모션과 연안식당에서 특별한 꼬막 레시피로 운영되는 팝업레스토랑 소식과 버거킹의 와퍼 3,500원 연장 할인 판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모모랜드 주이, 유튜버 윤쭈꾸가 함께한 맘스터치 후크송…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돌파



맘스터치는 새 모델인 모모랜드 주이, 유튜버 윤쭈꾸와 함께한 신제품 ‘포테이토버거’ 광고 공개 후,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맘스터치 광고의 포인트는 신제품의 속재료인 통감자 슬라이스를 강조한 중독성 있는 CM송이다.


광고 속에서 두 모델은 포테이토버거의 속재료인 통감자 슬라이스를 부각하는 랩과 함께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감 잡았어? 감자 봤어!” 라는 대사를 시작으로, 언어유희를 활용한 랩을 재치 있게 쏟아 내며 중독성 있는 후크송을 연출했다. 온라인에서는 “요래요래 유행 예감이다”, “낼 모레 시험인데 이거 들었다가 중독돼 버렸다”, “나도 모르게 춤을 따라 추고 있었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를 쏟아내고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유행과 재미에 민감한 1020 소비자들이 공감할만한 컨텐츠로 포테이토버거 CM송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실제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올 겨울 광고계에 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1020 소비자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반복되는 리듬과 따라 하기 쉬운 간단한 가사로 이루어진 '중독성 甲(갑)' CM송이 광고 업계의 흥행요소로 자리잡고 있어 이러한 트렌드는 유통업계에서 가장 거센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호응도는 물론 매출 상승의 효과까지 불러오고 있다.


KFC,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오는 9일까지 세트업 프로모션 진행



KFC가 오는 9일까지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단품 메뉴 구매 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 주는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는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버거로, 출시 초부터 꾸준히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치킨’ 3조각을 5,7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라벨치킨은 닭다리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치킨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KFC 관계자는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는 부드러운 속재료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라며 “KFC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안식당, 마포점에서 꼬막을 활용한 레시피로 팝업 레스토랑 행사 진행



디딤이 운영하는 해산물 전문점 ‘연안식당’이 마포점에서 팝업 레스토랑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유명 셰프들이 직접 꼬막을 활용한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셰프 챌린지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꼬막의 우수성과 연안식당의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날 팝업 레스토랑 행사는 저녁 7시와 9시 두 타임으로, 각각 50명 선착순 예약으로만 진행됐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사전 예약이 6시간만에 마감이 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셰프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갈리나 데이지’의 오너 셰프인 데이지가 나서 특별한 꼬막 요리를 선보였다.


데이지 셰프는 ‘꼬막 해산물 카르파치오’, ‘꼬막 감태 크림 뇨끼’, ‘꼬막 들기름 간장 국수’등 꼬막을 활용한 요리와 함께 해산물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인 1잔과 디저트로 티라미수를 제공했다.


연안식당은 앞으로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들과 함께 꼬막으로 만든 특별한 메뉴를 팝업 레스토랑을 통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연안식당 관계자는 “실력 있는 이탈리안 셰프와 국내 최고 품질의 꼬막이 만났다는 점에서 팝업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이번 유명 셰프들과 함께하는 셰프 첼린지를 통해 꼬막도 훌륭한 식재료로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버거킹, 전 매장서 와퍼 3,500원 할인 행사 12월 첫 주까지 연장 진행



버거킹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와 불고기와퍼 단품을 각 3,5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8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 및 불고기와퍼를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종료 예정됐던 12월 1일에서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8일까지 기한이 연장됐다. 버거킹만의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 2장이 더해진 고소한 풍미의 치즈와퍼로도 즐길 수 있어 와퍼 매니아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이 자랑하는 대표 메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사라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특유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메뉴다. 와퍼 구성에 2장의 치즈가 추가된 치즈와퍼 역시 푸짐하고 클래식한 치즈버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하고,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