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본몰,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 출시
‘본몰’에서 여행 필수 간편식과 데이터 로밍 단말기 이용권을 함께 구성한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부터 약 1만 팩 이상 판매된 ‘트래블키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기존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용량의 데이터를 제공, 최대 5명까지 공유할 수 있어 최근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와이파이도시락 1일 이용권’을 더해 해외여행 시 더욱 유용하다.
총 3천 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한편, 트래블키트는 본아이에프 간편식 브랜드 ‘아침엔 본죽’의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 등 3종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미니 본 쇠고기 장조림’, ‘본 특제 비빔고추장’, 수저 세트로 구성됐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트래블키트 와이파이도시락 세트는 여행지에서의 간편한 식사는 물론 데이터 로밍까지 해결할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맞는 다양한 구성으로 친근하게 다가서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hc치킨, 본격적인 가을 맞아 배달의민족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이 9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뿌링핫도그’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뒤 그 위에 블루치즈, 체더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중독성이 강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이다.
특히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해 품격 있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행사일은 9월 4일, 5일, 11일, 12일, 18일, 19일, 25일, 26일 등 8일로 인원 제한 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첫날로 가족들과 함께 치킨을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 삼성카드 1+1 할인 이벤트 기간 연장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삼성카드로 결제 시 배달까지 가능한 라지 사이즈 피자 1+1 할인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삼성카드로 라지 사이즈 피자 결제 시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당 행사는 1+1 혜택에 배달까지 가능하다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파파존스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기간을 오는 11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11월 27일까지로 3개월 연장했다.
행사 대상 메뉴는 지난 프로모션 대상 피자였던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존스 페이버릿 등 3종에 더블 치즈버거 피자를 추가하여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더블 치즈버거 피자는 일반적으로 피자에 들어가는 토마토 소스 대신 제스티 버거 소스를 사용했다. 여기에 소고기를 베이스로 상큼한 토마토와 피클, 풍성한 치즈가 어우러져 치즈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포장 주문 시 1+1 혜택이 적용되며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은 적용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한 판 더 제공하는 혜택에서 배달까지 더한 삼성카드 1+1 할인 이벤트에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 이마트 3개점 동시 입점
육수당이 마트 상권에는 처음으로 매장을 오픈했다.
육수당은 이마트 수원점, 동탄점, 연수점 등 총 3곳에 푸트코트 형식으로 매장을 오픈,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마트의 경우 유동인구가 많고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육수당은 이번 이마트 입점으로 브랜드와 맛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육수당이 오피스 및 주택 상권, 터미널, 쇼핑몰과 같은 특수상권 등 이미 다양한 상권에 매장이 입점해 있는 만큼 이번 마트 첫 입점을 계기로 상권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됐다.
육수당은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새롭게 재해석한 전국의 국밥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육수당 관계자는 ”정직한 맛과 건강한 한끼를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이자 고객들이 손쉽게 먹을 수 있는 국밥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상권을 통해 매장을 늘려오고 있다”며 “육수당만의 국밥을 고객들에게 적극 알릴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상권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육수당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수도권/지방 사업설명회, 개별상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리뉴얼 창업 시 가맹비 면제 혜택도 있어 업종 변경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