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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업계 최초 반려동물 위한 '펫 피자' 출시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미스터피자가 피자업계 최초 펫푸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스터피자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피자인 ‘미스터펫자(Mr.Petzza)’를 3일 선보였다.


소중한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인 만큼 미스터펫자는 동물에게 유익한 건강한 식재료를 엄선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소화가 어려운 밀가루 대신 쌀가루로 도우를 만들었고 유당분해능력이 없는 동물도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무염 치즈를 사용해 피자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여기에 소고기, 고구마, 닭가슴살 등 반려동물들이 좋아하는 식재료를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미스터펫자는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모티브로 개발한 반려견, 반려묘 전용 피자다. 종류는 ‘PET치블스’와 ‘PET페퍼로니’ 2종으로 반려인이 먹는 피자와 동일한 모양으로 만들어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피자를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단품 12,000원, 세트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1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et치블스 세트(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Pet치블스)는 레귤러 34,500원, 라지 39,500원이며, Pet페퍼로니 세트(페퍼로니 피자+Pet페퍼로니)는 레귤러 24,500원, 라지 29,500원이다.

한편, 미스터펫자는 3일부터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서 방문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세트 구매 가능한 동시에 펫 피자 단품 구매는 내점 방문 포장 시에만 가능, 반려견과 함께 내점에서 이용은 어렵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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