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 30일 공영홈쇼핑서 ‘도드람 곱창∙막창 세트’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30일 오후 11시 45분부터 31일 새벽 1시까지 공영홈쇼핑을 통해 ‘도드람 곱창∙막창 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국내산 1등급 돼지를 사용한 ‘도드람 곱창∙막창 세트’는 도드람 불곱창 250g 9팩과 도드람 불막창 250g 2팩으로 1인 가구는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가격은 세트 당 4만9900원이다.

해당 상품은 공영홈쇼핑 TV 채널뿐 아니라 모바일 어플 ‘공영쇼핑’과 온라인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 어플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도드람 곱창∙막창 세트’는 생산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 도드람에서 철저히 관리하고 국내 최초 HACCP인증 부산물 전문 가공장인 도드람에프씨에서 원재료를 수급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에 국내산 도드람한돈을 사용하고 참숯 직화 방식을 적용한 것은 온라인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와 같은 도드람만의 독보적인 공정으로 부산물 특유의 잡내가 없고 불맛이 살아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트 상품은 개별포장으로 구성돼 따로 소분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후라이팬에 볶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도드람은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관리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자부하며, “금번 홈쇼핑 판매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다양한 한돈 부위를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