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

버거킹(대표 유주열)이 콰트로와퍼 리런칭을 기념하여  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3주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콰트로치즈와퍼 세트와 콰트로스모키와퍼 세트 구매 시 스탬프를 제공, 총 3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들에게 7만개 한정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코카-콜라 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활용도가 높고 7만개 한정의 소장가치를 높인 알루미늄 콜라컵 제공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되며 제품 소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콰트로와퍼 시리즈 판매 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2개의 콰트로와퍼에 대한 인기 투표도 실시한다. 득표수가 많은 콰트로와퍼는 2주간 연장 판매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컵(100개)과 와퍼주니어상품권(300개)을 지급한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8월말 출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콰트로와퍼 시리즈와 프리미엄 콜라컵의 프로모션을 통해 각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효과를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콰트로치즈와퍼’는 호주/뉴질랜드산 순쇠고기 패티에 야채와 모차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치즈로 구성된 4종의 치즈가 올려져 있어 치즈 고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콰트로스모키와퍼’는 매콤하고 쫄깃한 살라미와 모르타델라, 100% 순쇠고기 패티, 고소하고 부드러운 체다 치즈크림이 어우러진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