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가을 신메뉴로 건강 재료가 가득한 ‘자연미인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자연미인 도시락’은 본도시락만의 건강함을 더욱 강조한 메뉴로 정선, 제천, 단양 등 우리땅에서 자란 곤드레나물을 넣고 지은 곤드레나물밥과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 담백한 케이준치킨을 함께 넣은 케이준치킨샐러드, 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버섯산채볶음을 한 그릇에 담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자연미인 도시락’의 곤드레나물은 단백질, 탄수화물, 칼슘, 비타민 A 등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대표적 고단백, 저열량 제품으로 섬유소를 많이 가지고 있어 변비 예방 및 다이어트에도 좋아 젊은 여성들이라면 주목할만 메뉴다.
또한 본도시락은 얇게 저민 불고기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언양불고기 도시락’, 국내산 고등어에 짭조름한 양념이 일품인 ‘고등어조림 도시락’, 오므라이스 위에 촉촉한 함박스테이크를 올린 ‘함박 오므라이스 도시락’을 신메뉴로 출시했으며, 블랙 페퍼 돈까스와 샐러드가 조화를 이룬 ‘블랙페퍼돈까스 샐러드’도 샐러드 신메뉴로 출시했다.
본도시락은 자연미인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와 본도시락 전속모델인 배우 조윤희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신메뉴 할인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 본도시락 홈페이지나 페이스북, 신문광고 또는 온라인을 통해 노출되는 ‘자연미인 도시락’ 할인쿠폰을 사진으로 찍어 매장에 제시하면 ‘자연미인 도시락’을 기존 6천5백원에서 4천9백원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배우 조윤희 팬사인회는 내달 2일 서울 인사동 쌈지길에서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본도시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최근 지속되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는 것은 물론 여성들의 미용에도 도움을 주는 곤드레나물로 만든 도시락을 신메뉴로 출시하게 됐다”며,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하고 한식 반찬을 메인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본도시락은 향후에도 자연의 건강함을 듬뿍 느낄 수 있는 웰빙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가을 신메뉴 출시와 함께 용기 리뉴얼을 진행한다. 기존 일회용 용기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용기로 대체해 고객의 건강을 더욱 고려했으며, 기존의 용기를 찬음식과 따뜻한 음식으로 나눠 용기를 새롭게 분리시켜 변질 위험은 낮추고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