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무디킹, '리복 크로스핏'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응원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리복 크로스핏 대회현장을 찾아 대회 참가자 및 관람객 700여명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9일 밝혔다.

 

크로스핏은 모든 운동이 공통적으로 요하는 신체 기능을 종합적으로 발달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리복 크로스핏 대회에서는 각 리복 크로스핏 박스의 헤드 코치들이 팀을 이루어 실력을 겨뤘다.

 

소비자들과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스무디킹은 스무디킹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전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총 3(1 2)의 고객을 리복 크로스핏 대회에 직접 초대했다. 또한, 대회 현장을 방문한 700여 명의 참가자 및 관람객 전원에게 신제품 퓨어 에너지 스무디 1+1 쿠폰을 제공했으며, 게임을 마친 경기 참가자들에게는 건강한 스무디를 직접 현장에서 나눠주기도 했다.

  

스무디킹 스무디는 좋은 품종의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블랜딩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기능성 과일 음료로 건강한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된다. 크로스핏을 비롯한 다양한 운동 전·후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이고 피로 회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스무디킹의 모든 스무디는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트랜스지방, 콘시럽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6 Free 원칙’으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이번 리복 크로스핏과 함께 열정과 활기가 넘치는 현장에서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스무디킹의 브랜드 가치를 공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할 예정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