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LG전자와 '지구 지킴이 캠페인'

URL복사

아워홈(대표 이승우)은 5일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LG전자(대표 구본준)와 손잡고 양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구 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워홈과 LG전자는 UN 산하 환경전문기구인 UNEP의 올해 슬로건이 ‘Think, Eat, Save’라는 점에 착안, 작은 식습관 변화를 통해 환경오염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을 캠페인을 통해 알려간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5일 LG전자 전 급식장에선 저탄소메뉴와 무잔반메뉴가 제공되고 식사 후 퇴식구에서 포춘쿠키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 배너와 현수막, POP 등을 통해 저탄소메뉴의 필요성을 알리는 한편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노력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아워홈과 LG전자는 향후 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탄소배출량 감축과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에 일조하고 추가적인 환경운동 프로그램 개발에도 적극 나설 방침이다.

 

박영민 아워홈 FS메뉴개발운영팀장은 “기업들의 작은 노력이 모여 큰 변화를 가져오길 바라며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 아워홈이 운영하는 다른 위탁 급식장에서도 캠페인을 확산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