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GI프라이데이스, '칵테일 스쿨' 개최

URL복사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오는 7일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에서 제1회 ‘칵테일스쿨’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칵테일스쿨은 칵테일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칵테일을 쉽고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바텐더가 칵테일 제조법을 전수하는 일일 교육 프로그램이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전문 바텐더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름 칵테일 ‘준벅(June Bug)’을 직접 개발한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 패밀리 레스토랑의 칵테일 수준을 한 단계 올려놓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매월 첫째 셋째 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이나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칵테일스쿨은 선착순 10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칵테일 스쿨은 접수메일(tgifridays@lotte.net)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에게는 TGI프라이데이스의 명예 바텐더 자격증을 수여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칵테일 스쿨은 시음과 실습 등을 통해 다양한 칵테일을 손쉽게 접하고, TGI프라이데이스의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많은 고객들이 칵테일 스쿨을 통해TGI프라이데이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