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패스트푸드업계 ‘출혈경쟁은 이젠 그만…’

패스트푸드 업계가 기존의 ‘반값 할인’이나 ‘하나 더 주기’같은 과당경쟁을 지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8월 한달간 ‘비타민C와 함께 하는 뷰티 썸머파티’를 열고 불고기-새우버거세트, 리브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타민C 제품인 ‘C박스’와 ‘실비아’중 하나를 주고 있다.

롯데리아는 이같은 판촉에 힘입어 이달(1일∼10일) 들어 전월 대비 45%의 매출 신장세를 기록했다.

KFC는 새로운 메뉴 ‘KFC 스마트초이스’ 출시를 기념, 자체 사진 컨테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KFC는 고객이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www.kfckorea.com)에 올리면 매주 스마트상과 초이스상을 선정, 푸짐한 상품을 준다.

파파이스는 랩 앤 롤 세트 구매시, 경품 스크래치카드와 더블찬스 행운권을 제공, 행운권 행사에 괌 여행권,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1개월 무료사용권 등을 경품으로 내놓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