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지갑 속 쿠폰, 모바일 스탬프면 한 방에 해결

CJ가로수타운, 오픈 200일 기념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 실시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외식공간 CJ가로수타운이 오픈 200일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모바일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365일 CJ푸드빌 모든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푸드빌쿠폰'앱을 통해 6월 1일부터 30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종이쿠폰과 달리 스마트폰만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고객 활용도 및 편의성을 배려한 점이 특징이다. '푸드빌쿠폰'앱은 현재 14만 명이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있다. 

CJ 가로수타운의 5개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매번 모바일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고, 5개 브랜드 중 4개 브랜드의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쿠폰 1매가 발급된다.

이벤트를 실시하는 매장은 CJ 가로수타운에 위치한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비비고, 로코커리와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신사역 뚜레쥬르 가로수길점으로, 5개 브랜드 중 4개 브랜드를 방문해 스탬프 4개를 획득하면 제일제면소 '튀김차림', 투썸커피 '와플샌드', 비비고 '닭강정과 음료세트', 로코커리 '프렌치스마트 세트',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중 1매가 랜덤으로 자동 발급된다. 단, 동일 브랜드의 중복 방문은 첫 방문 시에만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오픈 이후 CJ가로수타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