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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프리미엄 디저트 2종 추가

자몽·망고 과육·과즙 함량 높인 '쁘띠첼 프레시젤리'

CJ제일제당이 디저트 제품 2종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23일 천연 과육과 과즙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급 디저트 ‘쁘띠첼 프레시젤리’ 2종을 새로 내놓았다고 전했다.

‘쁘띠첼 프레시젤리’는 각각 루비자몽과 망고 맛을 담은 ‘프레시젤리 루비자몽’(사진)과 ‘프레시젤리 망고’로 이뤄졌다. 

새 제품에 대해 CJ제일제당 쪽은 “방부제, 보존제, 색소를 전혀 넣지 않은 퓨어젤리에 자몽과 망고를 기존 제품 대비 2배 함유시켜, 고급스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 쪽은 특히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대세남’으로 자리 잡은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디저트 심리학’이라는 감각적인 광고를 선보이는 탓에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CJ제일제당은 디저트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월 ‘쁘띠첼’ 제품군을 늘리고 BI(브랜드 이미지)도 바꾼 바 있다. 

‘쁘띠첼’을 전략 상품으로 내세우면서 ‘과일젤리류’ ‘푸딩케이크류’ ‘건강컨셉제품’ 등으로 제품군을 세분화해 대형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에 따른 조처였다. 

CJ제일제당 건강편의팀 박상면 부장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쁘띠첼 프레시젤리’ 2종으로 2529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주력하겠다”며 “공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국내 디저트 가공식품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쁘띠첼 프레시젤리’ 2종 제품은 대형마트와 편의점, CJ온마트(www.cjonmart.co.kr)와 CJ올리브영 등에서 팔린다. 105g, 대형마트 기준 소비자가격은 2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