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데미소다 피치' 사진 찍어 트위터에 등록하세요!

동아오츠카 30일까지 '우리동네 피치 있기 없기' 인증 이벤트



음료전문기업 동아오츠카가 데미소다 피치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 피치 있기 없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전했다.

슈퍼마켓과 대형마트에서 ‘데미소다 피치’를 찾아 사진을 찍은 뒤 트위터에 등록하면, 추첨해 ‘데미소다 피치’를 나눠주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데미소다 피치 진열 사진을 촬영해 상호 또는 위치를 동아오츠카 트위터 (twitter.com/Dongaotsuka_kr)에 등록하는 것이다.

행사기간은 30일까지. 주마다 20명을 선정해 “저탄산의 부드러움과 천연과즙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데미소다 피치’ 1박스를 보내준다.

동아오츠카 김선민 데미소다 브랜드 매니저(BM)는 “출시 이후 벌써부터 ‘데미소다 피치’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며 “피치 출시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데미소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