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페베네 '친절 바리스타' 뽑으면 선물

'베네미소' 2명 매월 선정…칭찬글 남긴 5명엔 '멤버십 마일리지'

커피전문점 브랜드 카페베네가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칭찬직원 베네미소’ 이벤트를 벌인다.

‘베네미소’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카페베네 친절 바리스타를 이른다. 고객들이 직접 칭찬의 글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매월 2명의 베네미소를 선발한다.

칭찬받은 바리스타가 ‘베네미소’로 뽑히면 추천한 고객을 포함해 ‘베네미소’로 선발된 직원과 바리스타가 근무하는 매장까지 카페베네 기프트권 등을 준다. 칭찬글을 보낸 고객들 가운데도 매월 5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칭찬하고 싶은 카페베네 바리스타가 있다면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방문 일시와 매장 및 직원 이름, 사례를 간단하게 적어 이메일(benesmile@caffebene.co.kr)로 접수해야 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친절 바리스타인 ‘베네미소’는 고객들이 직접 선발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직원들에게는 동기부여가 되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