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 새 이름 지어주세요!

동아오츠카, 소통 마케팅 위한 블로그 개설 기념 이벤트

음료전문기업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블로그(www.pocarisweatblog.com)를 열고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짓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블로그는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포카리스웨트에 관한 정보와 이벤트 등의 소식을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11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블로그는 포카리웨트 이야기를 담은 ‘포카리스토리’, 포카리스웨트 마니아를 소개하는 ‘포카리안’, 트렌드에 따른 이슈를 전하는 ‘컬쳐뷰’ 등의 카테고리로 꾸려졌다.

동아오츠카는 블로그 개설을 기념해 ‘포카리스웨트 마스코트의 이름을 지어주세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마스코트 이름과 이에 대한 설명을 이벤트 공지 하단에 작성하는 이벤트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줄 계획이다.

블로그 방문자를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제품과 영화 티켓, 외식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나눠주는 주기적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동아오츠카 김기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매니저(BM)는 “포카리스웨트의 활동과 일상생활에서의 유용한 정보를 친숙하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블로그”라며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활발한 블로그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