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쟈뎅 여대생 겨냥 '워터커피' 샘플링

중간고사 맞춰 서울 주요 여대 중심 5천여개 예정

커피전문기업 쟈뎅이 대학가 중간고사 기간 여대생들에게 신제품 ‘워터커피’를 나눠주는 ‘워터커피 샘플링 이벤트’에 나선다. 

쟈뎅의 ‘워터커피’는 2030세대 여성들을 겨냥해 출시된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커피음료다. 

이 제품에 대해 쟈뎅 쪽은 10일 “고품질 브라질산 커피가 함유되어 있는 0㎉의 부드러운 커피로, 수분을 보충하면서 향긋한 커피 향까지 느낄 수 있어 판매 이후 젊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샘플링 이벤트는 주 타깃인 여대생들이 직접 워터커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대학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4월 중순에서 5월 초까지 서울 주요 여대를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정통 원두커피 맛인 ‘오리지널’과 향긋한 ‘헤이즐넛향’ 2종 워터커피 약 5000여개를 나눠준다는 게 쟈뎅 쪽 설명. 

쟈뎅 마케팅팀 윤여정 차장은 “‘워터커피’는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새로운 커피 트렌드를 만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워터커피 대학가 샘플링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쟈뎅의 ‘워터커피’는 전국의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수 있다. 용량과 가격은 2종 모두 340㎖에 12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