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세경과 '달콤커피송' 부를 주인공 오디션

프리스타일 작곡…음원 팔고 뮤직비디오도 제작



여배우 신세경과 듀엣이 돼 ‘프리스타일’이 작곡한 커피노래를 부를 행운은 누가 얻게 될까.

‘커피와 음악’ 콘셉트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달.콤커피’가 광고모델 신세경과 함께 달.콤쏭을 부를 주인공을 뽑는다. 

달.콤커피는 10일 프리스타일이 작곡하고 신세경이 부르는 달.콤쏭 제작에 참여할 일반인을 찾는 ‘달.콤쏭을 부를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벌인다고 전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신세경과 함께 달.콤쏭을 녹음하고 음원을 발매해 가수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달.콤쏭 녹음 뒤엔 달.콤커피 매장을 돌고 신세경이 직접 사인한 아이패드를 받는다. 

달.콤쏭에 대해 달.콤커피 쪽은 “수려한 멜로디라인과 다양한 컬러의 사랑노래로 유명한 실력파 힙합듀오 프리스타일과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영화 OST 작업에 참여하고 무한도전에서 숨은 노래실력을 뽐낸 신세경이 호흡을 맞추”어 제작된다고 밝혔다.

달.콤쏭 오디션은 오는 30일까지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하려면 간단한 자기소개와 사진, 그리고 자신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녹음한 동영상 또는 음악파일 링크를 보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달뮤직 홈페이지(www.da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달뮤직과 함께 내부 심사를 거쳐 5월 중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달.콤쏭이 완성되면 음원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도 제작할 계획이다. 

달.콤커피는 신세경이 출연한 달.콤쏭 티저 영상을 공개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뮤직 홈페이지(www.dal.co.kr)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komm)에 있는 달.콤쏭 티저 영상을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리고 댓글로 주소를 남기거나,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3를 주고, 10명(2등)에겐 달.콤커피 10만원 자유이용권), 100명(3등)에겐 아이스크림 기프티쇼를 나눠준다. 이벤트에 참가만해도 달뮤직의 달캐시 1000원을 적립해준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달.콤커피는 음악 콘텐츠와의 결합뿐 아니라 각종 음악관련 이벤트 및 브랜드 제휴를 적극 진행하며 새로운 카페의 패러다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