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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테이크아웃 얼음음료' 출시

'레쓰비 아이스 커피' '실론티 아이스티' '솔의 눈 아이스' 3종



롯데칠성음료가 9일 파우치형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3종을 새로 내놓았다. 

롯데칠성은 원래 캔 음료시장에서 인기가 높았던 ‘레쓰비(아이스 커피)’ ‘실론티(아이스티)’ ‘솔의 눈(아이스)’를 파우치 용기에 담아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들 3종에 대해 롯데칠성은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하였으며 더운 날씨에 보다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3종의 예상 편의점 가격은 모두 1200원(컵얼음 포함)이며, 용량은 ‘레쓰비’가 170㎖, ‘실론티’와 ‘솔의 눈’은 190㎖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작년에 출시된 기존 파우치형 ‘칸타타 아이스’ 3종의 디자인도 원두느낌이 나도록 고급스럽게 새로 단장해 내놓았다. 
 
롯데칠성 쪽은 20대 대학생을 겨냥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를 출시했다며 “커피전문점보다 저렴한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를 즐기는 20~30대 직장인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칠성 쪽은 우선 편의점부터 신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중대형 마트 등에도 입점할 수 있도록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올해 테이크아웃 아이스음료 매출을 120억원으로 잡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판촉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