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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냉장 칵테일 혼합음료' 출시

0~10℃ 냉장유통주스 '모히또' '피나콜라다' 2종

서울우유가 냉장 칵테일 혼합음료 ‘모히또’와 ‘피나콜라다’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서울우유는 5일 냉장 칵테일 혼합음료 ‘모히또’와 ‘피나콜라다’는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도록 알코올을 빼면서 칵테일 특유의 이국적인 맛과 향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인 냉장 칵테일 혼합음료 ‘모히또’와 ‘피나콜라다’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바의 전통 칵테일에서 유래한 ‘모히또’는 라임과 민트를 섞었고, ‘피나콜라다’는 코코넛 밀크와 파인애플을 섞은 칵테일 음료다. 

두 제품 모두 0~10℃ 저온에서 냉장 유통되고, 휴대가 간편하면서 제품 본연의 색감이 돋보이는 반투명 컵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면서도 신선한 맛 그대로 마실 수 있다는 게 서울우유 쪽 설명이다. 

서울우유 이용 유음료마케팅팀장은 “새롭게 출시된 모히또, 피나콜라다 두 제품은 새로움과 청량감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층을 위한 칵테일 혼합음료”라며 “지친 일상 속에 휴양지에 온듯한 자유스러움과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 제품 모두 200㎖l 용량의 컵 형태로 소비자가격 기준 1200원에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