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조인성이 가져다주는 음식' 맛보러 오세요

14일 '아웃백 동탄점'서 사인회 열고 고객 응대 이벤트

‘원조 꽃미남’으로 불리는 조인성에게 음식을 주문하고, 조인성이 가져다주는 음식을 맛본다면, 그 기분은 어떨까.

오는 14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동탄점(경기 화성시)엘 가면 그런 행복(?)을 누리는 기회가 생길 수 있다. 

아웃백의 광고 모델인 조인성이 동탄점을 찾아 사인회를 열고 직접 고객을 응대하는 깜짝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기 때문이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오는 9일 “외식 타운을 방불케 하는” 동탄 새도시 상권의 중심으로 꼽히는 메타폴리스몰 A블록 3층에 동탄점(112호점)을 연다고 5일 전했다. 

아웃백 쪽은 동탄점에 대해 “메타폴리스몰에 입점함으로써 방문 고객들에게 놀이, 쇼핑, 외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본격적인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뽀로로 테마파크, 아이스링크 등이 들어서 있는 메타폴리스몰에 입점한 동탄점은 123평 185석 규모의 대형 매장이며, 주차 공간도 비교적 여유로워 “가족 단위 고객과 쇼핑족에게 안성맞춤”이란 이유에서다. 

아웃백 동탄점 개장 첫 주말인 14일(토) 방문할 조인성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