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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새 광고모델에 송중기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안전먹거리 이미지 강화"



롯데리아가 올해 브랜드 광고모델로 인기배우 ‘송중기’를 발탁했다. 

롯데리아는 3일 송중기를 기용해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은 롯데리아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광고를 만들었다며 그 내용을 소개했다. 

새로 만든 브랜드 광고에서 “송중기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롯데리아의 메뉴를 즐기는 상황과 장소, 서비스를 대비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는 게 롯데리아 설명이다. 

송종기가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이후 생일파티 장면, 롯데리아 매장과 집에서 햄버거를 먹는 장면 등이 광고에 담겼다는 것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33년 역사를 지닌 롯데리아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친근하게 그려, 주요고객인 20~30대들에게 감성적인 공감을 자아내는 데에 가장 큰 중점을 두고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특히 이번 광고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직접 ‘좋아송’을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롯데리아 쪽은 “밝고 경쾌한 리듬과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